-=조그녕이야기=-/---여행,사진

22mm 렌즈 적응하기

조그녕 2015. 9. 23. 06:45

남아있는 22mm 렌즈를 가지고 출사를 나갔습니다.

장소는 한강으로 이어지는 아라뱃길입니다. 날씨가 상당히 좋아 파란 하늘을 담을 수 있었네요

공항 근처라 비행기도 상당히 많이 보였구요.. 날씨는 더웠으나 ^^;


사실 파란 물은 아니지만.. 하늘이 반사되어서 파랗게 보이네요




저 뒤쪽에 구름 보이시나요?? 구름을 담고 싶었는데

22mm의 한계라... 허허



사실 22mm 환산하면 약 35미리 정도 되겠네요..

김포 32에 착륙하는 B747



자전거 타고 가다가 한장



ara라고 써있는것 같습니다.



계양구입니다.



초점 한번 잡아보고..



쭉쭉 한강쪽으로 이동합니다.



가다가 보이는 바람개비 동산..

배경이 별로라 아름답진 않군요..



이렇게 되있던데.. 앵글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ㅎㅎ



착륙하는 737발견!

한쪽 랜딩라이트 수리가 필요합니다..ㅋㅋ



지금 이 사진 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쓰고있네요



원본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



논이 있길래 찍었습니다. 금빛으로 물든 모습이 너무 분위기있죠?



파란 하늘 아래 보이는 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더니..



네 그렇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