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녕이야기=-/---여행,사진

Flying to Yosemite Airport (요세미티 비행)

조그녕 2016. 9. 6. 14:54

VFR X-C 입니다. Stockton - Mariposa Yosemite 비행

오늘의 교관님 :) 존경하는 분입니다.

Power plane Preflight Check 합니다.

오늘 비행기는 Warrior II PA28-151 입니다. 조금 오래된 비행기지만, 엔진은 아주 쌩쌩 합니다. home sick angel 이라고도 하죠.. ㅎㅎ

시동 걸고 이제 택싱 합니다.

최근에 조종사가 되기 위해서 뛰어든 여성 조종사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남자의 직업이라고 생각했지만, 요즘은 성별 구분 없이 노력한다면 취업이 가능해 졌습니다.

물론 남자보단 신경쓸 것이 많아서 취업하기 조금 어렵다고 하는데, 노력한다면 불가능할 일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륙하다 찍은 어떤 공장입ㄴ디ㅏ.

Climb 중이네요

Visual Reference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Intersection



Pilotage로 순항합니다.

멋있네요

요세미티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별거 없습니다. ㅎㅎ

요세미티 아래에 있는 마을인데 그 전에 가서 햄버거 먹었던 동네네요

나름 Noise abatement Procedure도 있습니다.

GPS도 사용해 봅니다.

무사히 갔다왔습니다. :)

넘넘 재밌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