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지식들=-/---Virtual Reality

[Oculus Rift]Gun Club VR gameplay (건클럽 VR 플레이 영상)

조그녕 2018. 8. 4. 18:35




건클럽 vr 플레이 영상입니다.

바이브와 오큘러스리프트, 파이맥스4k를 모두 시현해 보았는데

아무래도 광학적인 기술이 오큘러스가 좋아서 그런지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ㅋㅋ

터치 컨트롤러는 말할 것도 없이 편하고 재밌네요. 다만 오래 플레이하면 눈에 무리가 오는 것 같습니다.

조작감이나 총을 조준할 때 느낌은 정말 정확한 것 같습니다. 제가 조준하는 곳으로 격발이 되고, VR 안에서의 위치나

실제에서의 위치가 99% 정확하므로 어떤 오브젝트를 조작할 때도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촬영된 영상은 왼쪽눈으로 보는 영상이라 조금 다르게 보이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