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녕이야기=-/---여행,사진

Yosemite National Park(요세미티 국립공원)

조그녕 2016. 9. 6. 12:38

미국 National Park Service가 100주년을 맞이해서 일주일 동안 모든 미국 내 국립공원을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저도 주말에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다시 찾았는데 공짜로 입장 할 수 있었네요 ㅎㅎ






Trail 포인트는 무지무지 하게 많지만 주로 보는 포인트는 Valley View, Tunnel View, Glacier Point 입니다.

요세미티 전체를 보려면 일주일을 잡아도 모자라지만 짧은 여행 일정을 맞추다 보면 이 포인트들만 돌고 숙소에 돌아와도 하루가 다 지나갑니다.



맨티카(manteca)에서 요세미티로 가는 도중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Glacier Point인것 같네요, 주말에는 정상까지 올라가지 못하고 중간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탑승해야 합니다.



Valley View, 웅장한 나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Tunnel View입니다. 바로 앞에 터널이 있는데, 익숙한 풍경이 눈에 들어옵니다.




제일 높은 Glacier Point입니다.



무릉도원 같네요..






앞쪽에 폭포 보이시나요? 저 아래에도 뷰포인트가 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 인생샷.. ㅎㅎ





요세미티 기념품 상점에서 찍은 사진..



내려와서 Mariposa 라는 마을에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맛은 그냥 그랬던 걸로...



마리포사 마을.. 평화롭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