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록부=-/---실제비행일지

160227 비행 C172 칵핏 타입랩스 영상 (울진공항,울진비행훈련원)

조그녕 2016. 2. 28. 14:43

16년 2월 27일 울진공항 이륙 후 공역 비행(Slow Flight, Stalls, Steep Turn) 및 Emergency Procedure를 연습하려 했지만

시정이 안좋은 관계로... 간단하게 Slow Flight와 Power on stall, Power off stall을 수행 후 인바운드 하였습니다.

요즘은 울진 날씨가 좋은 날이 없네요.. 스케쥴은 많이 들어갔는데 날씨 때문에 모두 취소되다가

날씨가 좋아지니 이제 담당교관이 부산으로 휴가가는 바람에 스케쥴이 잘 안들어 갑니다.

언제쯤 비행시간 채워서 수료할지... 후후

아무튼 비행하면서 찍은 영상 올려봅니다. 대쉬보드에 핸드폰 거치대를 이용해서 고정시켰는데

앵글은 괜찮은 것 같은데 칵핏 액션이 안나오니 리뷰하기가 좀 그렇군요..

담번에는 좋은 앵글로 찍어야 할 것 같습니다.

(VOR 시설 안나오니 위법 아닙니다...ㅎㅎ)


Time-lapse Video



RWY 17 이륙,

South Training Area(CATA-7)공역 후 S,B Point 통해서 Inbound 입니다.

B 에서 홀딩 2바퀴 했네요. 런웨이 35로 바뀌어 다시 이륙했던 반대 방향으로 착륙했습니다.


Landing Video



랜딩 시 바운싱을 했는데 교관이 크게 웃는군요 ㅎㅎ

랜딩 연습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느껴집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