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traffic 페이지입니다.
프레임에 영향을 주로 미치는 옵션만을 설명하겠습니다.
1.Airline traffic density(%)
AI 트래픽의 밀도를 조절합니다. 수치를 높이면 비행기들이 많아지지만 그만큼 프레임도 떨어집니다.
이 옵션은 주로 CPU의 성능과 상관이 있어 CPU가 높으신 분들은 옵션을 올려도 프레임이 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따로 트래픽팩을 설치한 상태라 100%로 해두었습니다.
2.General aviation traffic density(%)
세스나나 초경량등.. 로컬플라이트, 장주비행하는 트래픽의 밀도를 설정합니다. 수치를 높이면 비행기들이 많아지지만 그만큼 프레임도 떨어집니다.
이 옵션은 주로 CPU의 성능과 상관이 있어 CPU가 높으신 분들은 옵션을 올려도 프레임이 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100%로 해놓았습니다.
3.Airport Vehicle density
수치를 올리면 공항 내에 화물 트럭이나 토잉카가 생겨서 돌아다니게 됩니다. 하지만 프레임을 상당히 많이(5프레임) 잡아먹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예 옵션을 껐습니다.
(ASE 혹은 GSX를 쓰시는 분들은 옵션을 끄시는게 더 좋습니다.(오브젝트들이 겹침)
4.Land air sea traffic
이 섹션에서는 공항 외에 바다나 길의 오브젝트들의 댓수를 조절합니다.
수치를 높이면 자동차나 보트가 많아지고 고속도로에 자동차가 실제로 다니게 되지만
역시 프레임을 많이 잡아먹습니다. 또한 고도가 일정 이상 올라가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저는 전부 없앴습니다.
이 탭의 옵션들은
주로 저고도일 때, 공항 근처일 때 프레임에 영향을 많이 미칩니다.
그러므로 공항 내에서 프레임이 좋지 않은(아마 대부분..) 유저분들은 옵션을 내려 놓는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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